로지텍 드라이버 설치 및 연결 방법 (프로그램) | g hub 다운로드 설치파일 | 수리 전국 as 서비스센터 찾기 | 추천 best5 | 설정법

로지텍 드라이버 설치

로지텍 드라이버 설치 및 연결 방법 (프로그램) | g hub 다운로드 설치파일 | 수리 전국 as 서비스센터 찾기 | 추천 best5 | 설정법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사무용 장비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시거나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잘 아실 기업이자 브랜드인 로지텍(Logitech)입니다. 로지텍은 스위스 로잔과 미국 캘리포니아 뉴어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전자기기, 소프트웨어 개발 및 제품 판매 브랜드인데요.

주로 마우스, 키보드, 웹캠, 헤드셋 등 Windows와 Mac용 주변기기를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지만 그에 따라서 더욱 제품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배포하고 있는 소프트웨어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로지텍 드라이버 설치

✅️ 관련 정보 더보기

📌 ozd 파일 뷰어

📌 알PDF 다운로드 설치하기 방법

📌 PDF 뷰어 설치 방법

👇 로지텍 공식 홈페이지,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로지텍 드라이버 설치 및 연결 방법 (프로그램)

로지텍 드라이버 설치

로지텍 드라이버 설치를 위해서는 현재 자신이 사용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나 소프트웨어의 특성을 잘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로지텍에서 지원하고 있는 장비 관련 소프트웨어가 많기 때문인데요.

👇 로지텍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g hub 다운로드 설치파일

로지텍 드라이버 설치

g hub는 게임 프로필을 생성하거나 스트리밍을 제어하고, 조명 제어나 동기화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게임을 하고 있는 게이머나 방송을 진행하는 스트리머, BJ 등의 유저들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로지텍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인 g hub는 로지텍 G 기어에 해당되는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스피커, 웹캠 등을 지원하고, 최적화하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게 만들어진 단일 포털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마우스 영역에서는 옵티컬 센서, DPI 설정, 스크롤 및 가속, 버튼 프로그래밍, 온보드 메모리 등의 마우스 설정이 가능함과 동시에 LIGHTSYNC를 프로그래밍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영역에서는 매크로가 가능한 G 키로 키보드를 설정하거나 개별 키 재배치와 멀티 키 바인딩을 구성할 수 있어서 복잡한 매크로를 만들 수 있으며, 마우스와 동일하게 LIGHTSYNC를 프로그래밍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헤드셋 및 스피커 영역에서는 게임 프로필마다 각각 커스텀 EQ 및 서라운드 환경 설정이 가능하며, 정확하고 빠른 플레이를 위해서 헤드셋에 장착되어 있는 G 키에 명령어를 할당할 수 있고, 위의 영역들과 마찬가지로 LIGHTSYNC 오디오 기어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어서 사용자의 활동에 맞출 수 있습니다.

👇 g hub 다운로드 설치하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수리 전국 as 서비스센터 찾기

로지텍 드라이버 설치

센터명주소전화번호비고
강남센터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78길 22 501호 (역삼동, 호야빌딩)02-563-3582
강동센터서울특별시 강동구 양재대로 1424 401호 (둔촌동, 하나빌딩)02-470-9354택배만
가능
용산센터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24 4층 (갈월동, 한성빌딩)02-704-3582
대전센터대전광역시 서구 도산로 450 2층042-861-3582
대구센터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283 (남산동)053-555-3582
부산센터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342 5층 (초량동, 유한양행빌딩)051-442-3582
광주센터광주광역시 광산구 목련로 377 1층 101호 (신가동)062-512-3582

수리를 위해서는 살고 있는 곳과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는 센터에 방문하여도 되지만, 택배를 통해 방문하지 않아도 수리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고장 난 제품을 수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전국 수리 센터 목록,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로지텍 제품 추천 best5

로지텍 드라이버 설치를 하더라도 제품이 있어야 프로그램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로지텍 g hub 등 드라이버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기는 하지만 제품 중에서는 어떤 것을 구매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시는 분을 위해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로지텍 G Pro X Superlight 무선 게이밍 마우스
    • 이 제품은 63g 미만 고급 초저지연 Lightspeed 무선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HERO 25K 센서가 제공하는 서브마이크론 정밀성 덕분에 역대 가장 가볍고 빠른 PRO 마우스이기 때문에 게이머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습니다.
  2. MX MASTER 3S
    • 141g의 무게로 안정성 있는 무게감을 주기 때문에 사무용 마우스로 적합합니다. 또한 마우스 패드 없이도 어디에서든 Darkfield 고정밀 센서를 탑재하였기 때문에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3. PEBBLE M350
    • 배터리 무게까지 포함해서 100g 정도의 무게를 가지고 있는 이 마우스는 무소음 무선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는 가볍고 조용하다는 장점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서 사용하고 있는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4. K380 멀티 디바이스 Bluetooth 키보드
    • 컴퓨터, 태블릿 PC, 노트북, 휴대 전화 등 어디에든 연결해서 빠르게 전환하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데다가 휴대성이 좋아서 많은 분들께서 선택하고 계시는 제품인데요. 키보드 타건음이 정숙한 편이기 때문에 키 스킨을 씌우고 도서관이나 카페 등의 공간에서 작업 용도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5. G535 LIGHTSPEED 무선 게이밍 헤드셋
    • 초고속 LIGHTSPPED 무선 퍼포먼스가 가능하며, 무선 마우스이기 때문에 게임하면서 거슬릴 수 있는 선이 제거가 되었기 때문에 더욱 오랜 시간 동안 편하게 게임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은 33시간이며, 충전하면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로지텍 제품 목록,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관련 정보 더보기

📌 무료 pdf 뷰어

📌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 다운로드

📌 한컴오피스 뷰어

자주하는 질문

 
     

1. 로지텍 제품 구매는 어디에서 하나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2. 로지텍 G HUB가 뭔가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3. 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테크개몽
테크개몽
Articles: 27